말도 해봐 나도 호빠 알바 해보고 싶어

Wiki Article

요즘 아주 이쁜 남자들 많이 와서 봤는데, 엄청 기분 좋게 느껴지는 거야. 내가 도착했을때 상황에 처하니까 나도 한번 호빠 알바 해보고 싶어. 알바하는 거라면 뭐가 재밌는지 알려줄까? 나중엔 만약. 내 친구도 이미 해봤다.

호빠, 아따방? 내 마음은 흐릿해

내가 정말/아주/매우 좋아하는 커뮤니티/채널/방송에서 무슨/어떤/간단한 일을 보면 갑자기 모든/여러/하나의 생각이 섞이게 되네. 예전에/요즘/항상 here 행복했던/즐거웠던/좋았던 추억들이 떠올라서/마음에 오가고 있어서/그러니까 더욱/훨씬 더/아주 혼란스러워. 내 마음은 밤하늘처럼 넓어지지만/깊어지는 것 같네. 아빠 방, 정말로/가끔씩/종종 낯설게 느껴져.

지금 당장 중빠가 필요해

업무는 산만하게 돌아간다해서, 생각을 차분히 하지 못해. 이런 상황에서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휴식에 집중해야 한다고 말해줘. {짧게라도 중빠를 하면마음이 진정되고..

나의 맘을 사로잡는 호빠 알바

당신은 눈부시게 섹시한 {숙녀들과 함께 하루최고의 순간을 만들어가고 싶으신가요? ? 이 열기를 발산하는 {호빠 알바는 당신이 꿈꾸던도약할 기회일지. 금방 당신의 세상으로 이끌어 갈 욕망이 실현되고, 당신은 새롭게 태어날 것입니다.

아빠방은 누구의 집일까?

어릴 적에는 넓다던 할아버지방. 지금은 사물함처럼 보일 정도로 시간이 흘렀다고 느껴진다. 우리가 어릴 때는 쉴 수 있었던 정원였지. 지금은 침묵 곳이 된 것 같아요.

시간을 보내면서 어떤 느낌이었는지 기억나지 않아.

검은색의 벽도 우리에게는 꿈으로 가득했던 곳이었죠.

고통스러운 현실

사람들은 나를 부정적으로 바라본다. 그들은 제가 돈벌기 위해 이런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안 믿고. 하지만 내가 원하는 건 다르지. 밤에도 하루 종일 계산서를 보면서 지내고, 아침이 오면기대감으로 새날을 맞인다. 나는 이런 끝없는 고통 속에서 헤맬 수밖에 없어요 .

Report this wiki page